Categories
미분류

온라인룰렛추천 열었다…카페24가 D2C 쇼핑몰 지원 문 농심 구축

카지노사이트 카지노사이트추천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추천 온라인카지노사이트 온라인카지노사이트추천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추천 온라인바카라 온라인바카라추천 온라인바카라사이트 온라인바카라사이트추천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추천 온라인슬롯 온라인슬롯추천 슬롯사이트 슬롯사이트추천 온라인슬롯사이트 온라인슬롯사이트추천 온라인바카라 온라인바카라추천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추천 온라인바카라사이트 온라인바카라사이트추천 온라인블랙잭 온라인블랙잭추천 블랙잭사이트 블랙잭사이트추천 온라인블랙잭사이트 온라인블랙잭사이트추천 온라인룰렛 온라인룰렛추천 룰렛사이트 룰렛사이트추천 온라인룰렛사이트 온라인룰렛사이트추천 에그벳 188벳 원엑스벳 에볼루션카지노 파워볼 유로247 벳이스트 더킹카지노 스핀카지노 샌즈카지노 카지노사이트 카지노사이트추천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추천 온라인카지노사이트 온라인카지노사이트추천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추천 온라인바카라 온라인바카라추천 온라인바카라사이트 온라인바카라사이트추천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추천 온라인슬롯 온라인슬롯추천 슬롯사이트 슬롯사이트추천 온라인슬롯사이트 온라인슬롯사이트추천 온라인바카라 온라인바카라추천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추천 온라인바카라사이트 온라인바카라사이트추천 온라인블랙잭 온라인블랙잭추천 블랙잭사이트 블랙잭사이트추천 온라인블랙잭사이트 온라인블랙잭사이트추천 온라인룰렛 온라인룰렛추천 룰렛사이트 룰렛사이트추천 온라인룰렛사이트 온라인룰렛사이트추천 에그벳 188벳 원엑스벳 에볼루션카지노 파워볼 유로247 벳이스트 더킹카지노 스핀카지노 샌즈카지노 카지노사이트 카지노사이트추천 온라인카지노 온라인카지노추천 온라인카지노사이트 온라인카지노사이트추천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추천 온라인바카라 온라인바카라추천 온라인바카라사이트 온라인바카라사이트추천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추천 온라인슬롯 온라인슬롯추천 슬롯사이트 슬롯사이트추천 온라인슬롯사이트 온라인슬롯사이트추천 온라인바카라 온라인바카라추천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추천 온라인바카라사이트 온라인바카라사이트추천 온라인블랙잭 온라인블랙잭추천 블랙잭사이트 블랙잭사이트추천 온라인블랙잭사이트 온라인블랙잭사이트추천 온라인룰렛 온라인룰렛추천 룰렛사이트 룰렛사이트추천 온라인룰렛사이트 온라인룰렛사이트추천 에그벳 188벳 원엑스벳 에볼루션카지노 파워볼 유로247 벳이스트 더킹카지노 스핀카지노 샌즈카지노



금번에 문을 연 농심몰에선 농심의 다양한 매상품을 라면, 스낵, 간편식, 수장 등의 카테고리별이나 신라면, 권세오투, 백계산법 등 라벨그다지 매출한다. 농심몰에서만 매출하는 한정판 계도, 감가 매상품 묶음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농심몰은 고비 단골이 다양한 장보기 객관을 즐길 수 있도록 술집24가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로 제 덤를 연결했다. ‘농심몰’ 오픈API로 부탁형 간서 제도, 일개인 주문 매상품 거천 등 성능 실현 [이데일리 김국배 신문기자] 술집24는 강우 먹거리기업체 농심의 간판 매상품을 전산망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방식 전산망 D2C(수용가 몸소 매출) 장보기몰 ‘농심몰’ 건설을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단골이 농심의 라면 ‘구렁이’와 스낵 ‘닭다리’ 겉치레에 부탁수의 간판 등 낙난 사실을 배합해 강호에 단 단독뿐인 물건을 부탁 제작해 배달받을 수 있다. 게다가 농심 개성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성능을 객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장보기몰 첫 그림면에서 구렁이 개성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관계 개성가 경기구을 타고 나는 겉모양, 항양하며 곤포를 잡는 겉모양 등을 볼 수 있어 남다르다 장보기 경험이 가능하다. 부탁형 간서 덤(POD) ‘농꾸’가 간판적이다.

인위두뇌(인공지능) 기능이 고비 단골의 기호에 따라 구입 가망이 높은 물건을 자동식으로 거천해 구입 이편성을 높여준다. 이로써 농심은 단골들에게 다채로운 장보기 객관을 제공하면서 강호스럽게 라벨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술집24는 농심이 이다음 룰렛·드로우 등 가지가지 성교, 생방 커머스 등 다양한 장보기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도모이다. 농심몰에는 빅데이터 근거 일개인화도 도입됐다.

농심 당사자는 “농심몰을 통석 빠르게 변화하는 비모 트렌드를 읽고, 이를 물건 개척과 수용가 의사소통 거동에 반영해 나갈 도모“이라고 말했다. 이재석 술집24 간판는 “술집24 승강장을 이용하면 갈망하다 성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해 D2C 장보기몰을 꾸밀 수 있어 과수 거대 기업체이 술집24를 찾고 있다”며 “단골사가 갈망하다 장보기몰 성능을 갈수록 자유롭게 실현할 수 있도록 승강장 성능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